이동
직장인 안주맛집 맛있는 원샷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시간 안내 ▶ 매주 수요일 밤 11시

맛집을 추천해주세요!

광고글, 음란물 및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 등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 게시판 목록
공지 저희 아빠의 꿈을 이룰수 있게 도와주세요!! zombier92 2014.12.23 6062
우리 아빠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세요. 담당PD님 저희 아빠는 당고개역 근처에서 "상계 닭한마리" 식당을 하고 계세요. 6년 째 식당일을 꾸준히 하시면서 항상 저와 형에게 "아빠가 열심히 해서 꼭 성공 할게”라고하세요. 저희 아빠는 처음 식당 시작하실 때부터 3년 안 하루도 빠짐없이 쉬지 않고 일을 하셨어요. 닭한마리,닭볶음탕,닭곰탕,닭칼국수,닭발,한방 삼계탕 까지 모두 닭으로만 요리를 하시고 김치와 깍두기 모두 직접 만드시면서 정성으로 손님을 맞고 계세요. 초반에는 손님도 많지 않고 처음 식당을 하시다보니 부족한 점도 많았고 좀 힘들었지만 요즘엔 소문도 많이 나고 단골손님 분들도 항상 와주셔서 지금은 한 달에 딱 한번 하루 쉬세요. 식당에 오시는 사람들마다 다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갈 만큼 모두들 저희 아빠 요리가 정말 최고라고 말씀하세요. 아빠도 맛 하나 만큼은 전국 최고라 하시며 자부하고 계세요. 그렇지만 저희 식당 주변에 회사가 없고 동네가 넓지 않다보니까 아빠가 많이 아쉬워하고 계시는데 저와 형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오셔서 아빠요리 드시고 아빠가 밝게 웃으시는 모습을 보고 싶어요. 예전부터 아빠는 소문이 많이 나서 많은 분들이 오셔서 아빠 요리 드시는 것과 체인점을 열고 싶어 하셨어요. 그게 우리 아빠의 꿈이에요. 지난번에 식당에 자주 오시는 당고개역 승무원분들께서 방송에 사연을 보내는 게 어떠냐 하셔서 당고개역 승무원분들께 저랑 형이 최고의 맛 집 으로 인정하는 서명을 받았어요. 정말 많은 분들이 아빠 응원해주시고 맛있다고 하세요. PD님 우리 식당에 꼭 한번 들리셔서 드셔보시고 아빠의 꿈을 이뤄지도록 도와주세요~ (서명 사인은 올릴 수 없는 관계로 보여들릴수는 없지만... 연락만 주신다면 이메일로도 바로 보내드릴수 있습니다!!)



재현고등학교 3학년 김양균 010 - 4678 - 9225

상계닭한마리 02 - 934 - 9222 연락주세요! 도와주세요!
목록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