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더 닉- 8월 22일 금요일 밤 12시 첫방송, 매주 금요일 밤 12시
방송시간 안내 ▶ 8월 22일 금요일 밤 12시 첫방송

등장인물 소개

더 닉 등장인물 소개 
존 새커리 박사 (클라이브 오웬)
존 새커리 박사는 닉커버커 병원의 외과 과장이다. 새로운 의술을 개척하는 뛰어난 의사지만, 심각한 코카인 중독에 시달리고 있다.
앨저넌 에드워즈 박사 (안드레 홀랜드)
앨저넌 에드워즈 박사는 세계 최고의 외과의들과 일한 경험이 있는 재능 넘치는 외과의사다. 피부색 때문에 동료들과 환자들의 차별을 받지만 이를 극복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지니고 있다.
허먼 배로우 (제레미 봅)
허먼 배로우는 병원의 관리직을 맡고 있다. 폭력배들에게 큰 빚을 지고 있기 때문에 병원의 유지비를 빼돌려 유용하는 일이 많다.
코넬리아 로버트슨 (줄리엣 라이런스)
부유한 선박업계 거물의 딸인 코넬리아 로버트슨은 봉사활동에 헌신하고 있다. 가문에서 후원하는 병원인 닉커버커 병원에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루시 엘킨스
루시 엘킨스는 시골에서 닉커버커 병원에 온 새내기 간호사다. 간호사로서 자신의 능력과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버티 치커링 주니어 박사
닉커버커 병원의 보조 외과의로, 본명은 버트램이다. 더 훌륭한 병원으로 옮기라는 아버지의 압력에도 불구하고 닉커버커 병원을 떠나지 않고 있다.
톰 클리어리
구급차 운전사인 톰 클리어리는 사기꾼에 불량배다. 풍성한 수염을 기르고 있다. 다른 구급차에게 환자를 빼앗기지 않도록 부하인 파운시와 함께 몽둥이를 들고 다닌다. 술고래에 기회주의자.
해리에트 수녀
해리에트 수녀는 평범한 수녀는 아니다. 병원의 어린이나 임산부 환자를 돌보지 않는 시간에는 담배를 즐기거나 클리어리와 만담을 나누기도 한다.
에버렛 갤링어
병원에서 새커리 다음으로 꼽히는 외과의사인 에버렛 갤링어 박사는 앨저넌의 존재를 불쾌하게 여긴다. 아내인 엘리노어와 함께 갓난아기인 딸 릴리언을 키우고 있다.
보건조사관 제이콥 스페이트
보건조사관 제이콥 스페이트는 상스러운 남자다. 뒷돈을 받고 환자를 특정 병원으로 보내는 일도 서슴지 않는다.